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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컴퓨터 구성요소인 아키텍처
    IT 2021. 6. 1. 0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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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퓨터 아키텍처는 컴퓨터 시스템의 개념적 설계 및 기본 운영 구조입니다. 즉, 중앙 처리 장치(CPU)가 내부적으로 작동하고 메모리 주소에 액세스 하는 방식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요구 사항 및 설계 구현에 대한 모델 및 기능적 설명입니다. 또한 컴퓨터의 아키텍처는 컴퓨터의 모든 장치 또는 구성 요소에 적용되는 세 가지 주요 원칙을 기반으로 하며, 이 세 가지 원칙은 속도, 용량 및 연결 유형입니다. 또한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상호 연결하여 기능, 성능 및 비용의 요구 사항에 따라 컴퓨터를 만드는 방법으로 정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가 채널을 통해 주변 장치를 통해 정보를 수신하고 전송합니다. CPU는 컴퓨터에 도달하는 정보를 처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정보의 교환은 주변 장치 및 CPU와 함께 수행해야합니다. CPU를 제외한 시스템의 모든 단위를 주변 장치라고 하므로 컴퓨터에 두 개의 잘 정의된 부품이 있습니다. CPU는 프로그램 실행 담당 및 주 메모리입니다. 논리적 산술 장치 및 제어 장치로 구성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변 장치는 입력, 출력, 입력/출력, 스토리지 및 통신일 수 있습니다. 명령의 구현은 제조 공장에서 조립 계열의 사용과 유사합니다. 조립 라인에서 제품은 제품을 조립하기 전에 생산의 많은 단계를 거칩니다. 체인의 각 스테이지 또는 세그먼트는 생산 라인의 특정 영역을 전문으로 하며 항상 동일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기술은 효율적인 프로세서의 설계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프로세서를 파이프라인 프로세서라고 합니다. 이들은 각 세그먼트가 계산 작업 또는 작업 그룹을 수행하는 선형 및 순차 세그먼트 목록으로 구성됩니다. 해외에서 오는 데이터는 처리될 시스템에 입력됩니다. 컴퓨터는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로 작업을 수행하며 외부 사용을 위한 새 데이터 또는 정보를 생성합니다.

    아키텍처 및 명령 집합은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하여 분류할 수 있습니다. CPU에 있는 오스페로의 저장 방식으로 운영자가 정보 서브 스트랙터라(SI)와는 별개로 있는 곳입니다. 문당 명시적 오퍼랜드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문에서 명시적으로 표현되는 오퍼랜드 수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0, 1, 2 및 3입니다. 오퍼랜드 위치에 따라 분류가 되기도 합니다. 어떤 오퍼랜드는 메모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일부 또는 모든 CPU의 내부 레지스터에 있어야 합니다. 메모리 주소를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분류되기도 합니다. 이것은 사용 가능한 주소 지정 모드를 포함합니다. 작업과 명령문 집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명령 집합은 오퍼랜드의 종류와 크기와 오퍼를 지정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 로직게이트에는 시스템 지침의 논리를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로직 게이트에는 7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아니는 입력의 부정이다. 단일 입력과 단일 출력으로 작동합니다. 및은 두 입력의 이진 곱셈이며 단일 출력을 제공합니다. OR은 두 입력의 이진 합계이며 필요한 경우 적절한 합계 또는 캐리 비트를 출력합니다. XOR은 두 입력의 바이너리 합계이며 캐리 비트를 포함하지 않고 출력으로 결과를 제공합니다. 낸드는 그리고 부정이다. 그것은 밖으로 하나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NOR은 OR의 부정입니다. 그것은 밖으로 하나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XNOR은 XOR의 부정입니다. 그것은 밖으로 하나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키텍처의 장점에는 스텍적인 면에서 표현식 평가를 위한 간단한 모델(역 폴란드 표 표법)이 가능하다는 것과 짧은 지침은 좋은 코드 밀도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누적적인 면에서는 짧은 지침을 사용하며 내부 컴퓨터를 단순한 제어장치 상태로 최소화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등록적인 부분에서는 유사한 문에다 코드에 대한 보다 일반적인 모델입니다. 코드 생성 및 오페랜드 재사용을 자동화합니다. 메모리에 대한 트래픽을 줄입니다. 컴퓨터에는 표준으로 32개의 레코드가 있습니다. 데이터 액세스 속도가 빠르고 빠릅니다. 그러나 장점이 있듯, 단점도 있습니다. 스택에 무작위로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제한으로 인해 효율적인 코드를 생성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스택이 병목 현상이 되기 때문에 mk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하는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구현을 방해합니다. 누적 기는 임시 저장소일 뿐이기 때문에 메모리 트래픽이 이 근사치에서 가장 높습니다. 모든 연산자는 이름을 지정해야 더 긴 지침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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